무료공유파일사이트 비교해보세요

모두들 안녕하신지요 ^-^ 오랜만에 들러서 글을 써보네요. PC를 사용하여 무료공유파일사이트들에 접속 해보다가보면은 도움이되는 글이 검색되면 좋을것 같아서 이에 관한 글을 해보려고 합니다. 인터넷에 능통하지 않으신 사람들에게는 무료공유파일사이트 이용법이 쪼금 어려울수 있을것 같은 생각이드네요. 그리하여 이자리는 익숙치 않은 분들에게 미비하나마 도움이 되고싶어서 글을 적어 보았습니다.

[ 무료공유파일사이트 정리 구경가기 ]







오늘은 무료공유파일사이트 대한 글을 적어보도록 노력해볼께요. 제가 무료공유파일사이트에 관련된 내용을 포스팅하면서 가입시 알아두면 좋은점을 중점으로 적을테니 지적한 점들은 반드시 읽어보기 바랍니다.



인기순위에 올라와있는 많은 곳의 무료공유파일사이트 중에서 어떤사이트를 믿고 계속 가입한 후 이용해도 될지 이것저것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듯 하네요. 방문자님들이 보시기에 무료공유파일사이트에 관해서 조금은 미비한 내용일 지도 모르겠는데요. 저의 나름대로 무료공유파일사이트 에 관하여 사용후기별로 애써 쓴 글이니 잘 읽어보신후 각각의 사이트를 비교분석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보다도 제가 링크해 놓은 무료공유파일사이트에 관한 만들어둔 페이지를 읽어보기 전에 이런 류의 무료공유파일사이트들에 가입하기 전에 여러가지의 당부할 사항들을 첨부해 두었으니 알아두시면 좋을듯싶네요. 아래에 주의할 내용을 올래놓았으니 꼭~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다수의 인터넷을 접속하시는 유저들은 라이트 이상을 가입해서 이용하시고 계서서 속도의 차이는 거의 비등합니다. 무료공유파일사이트 쪽에서도 대개 상급 속도를 열어두고 있어서 스피드에 대한 걱정은 안해도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파일이 많은 무료공유파일사이트들에는 다 그런건 아니고 유저 몰래 반강제적으로 설치가 되도록하는 코드가 있는데요. 무료공유파일사이트에 접속한후에 현재 이런 소스가 설치되었다면 이용자들의 컴퓨터나 노트북의 하드를 클리닝작업 하는 방법을 권해드립니다.



특정 홍보성 사이트에 무료공유파일사이트에 입력했던 본인의 주민등록번호가 넘어가는지 꼼꼼하게 살펴보기. 눈에 잘 보이지 않으므로 이용하는 분들이 무심코 대부분 모르고 지나칩니다. 광고성 전화등이 특정 무료공유파일사이트등의 루트로 오는 사례가 다수이니 반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무료공유파일사이트들에 가입하신 사람이라면 당연히 영화등의 저작권에 관한 문제도 중요하게 여겨야 합니다. 전에는 무료공유파일사이트등에서 받아서 이용하는 파일들은 거의 불법이라는 생각이 컸었습니다. 그래야 더 평점 좋은 영화가 공급되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요즘엔 새로나온 파일이 많은 무료공유파일사이트들도 모두다 등록을 받아야 만이 법의 테두리 안에서 운영해 나갈수 있게 된 점입니다. 사이트의 소비자들을 버리는 먹튀 업체들이나 특별한 언질도 안하고 편파적으로 또 다른 무료공유파일사이트 업체와 합병되는 경우도 체감할수 있게 줄어들듯 하네요.



위 본문에 말씀을 드린 내용을 중점적으로 주의하신다면 무료공유파일사이트등을 이용할때 좀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무료공유파일사이트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